본문 바로가기

카페

[공릉동 맛집] 후추커피 맛집 공릉동카페 "플랫커피"

저는 카페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공릉동 카페거리는 집 근처 이기도 하고 예쁘고 맛있는 카페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공릉동 카페거리 안에서도 많은 카페가 있지만 감각적인 분위기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플랫 커피에 다녀왔어요.




공릉동 카페거리는 철길 따라서 산책하기도 좋고 조용한 동네라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1순위로 추천하는 동네예요. 제가 다녀온 플랫 커피는 공릉 철길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 사진을 못 찍어서 로드뷰 사진을 들고 왔어요 ㅎㅎ 하얀 외벽과 넓은 창문이 플랫 커피의 감각적인 느낌을 더해줘요.



저는 플랫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크림 페퍼'와 애플 크럼블 케이크, 플랫 화이트 총 3가지를 시켰어요,
전 얼죽아 이기 때문에 아이스로 시켰답니다.
처음에 크림 페퍼 이름을 보고 정말 후추가 들어간다고..? 이름만 그런가 아냐..? 하고 생각하고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정말 후추가 뿌려 나오는 커피라고 하시더라고요!!
잉?! 했지만 전 이런 거 도전하는 거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카페에서 제공하는 메뉴이미지를 가져왔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이날은 평일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
저희는 룸처럼 느껴지는 예쁜 공간에 착석했습니다. 하얀 테이블과 벽에 걸려있는 액자들, 조명들이 감각적으로 느껴졌어요



짠 ,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크림페퍼 : 6,000원
플랫 화이트 : 5,000원
애플크럼블 치즈케이크 : 6,000원





이게 바로 크림 페퍼의 모습인데요!
아인슈페너처럼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고 후추가 뿌려져 있어요. 후추 커피.. 너무 낯설고 이상할 것 같았는데 후추랑 커피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애플 크럼블 치즈케이크!
쫀득한 치즈케이크 사이에 애플 크럼블이 들어있고 케이크 위에 하얀 크림이 올라가요.
진한 케이크와 사과의 조합이 최고였어요.




친구랑 맛있는 커피, 디저트 먹고 폭풍 수다 떨다 보니까 어느새 해가 졌답니다. 공릉동 철길 카페거리에 많은 카페가 있지만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 색다른 커피 맛을 즐기고 싶다면 '플랫 커피' 강추해요 💞